소셜 미디어(SNS) 정책
소셜 미디어(SNS) 정책
주식회사TASAKI KOREA CO., Ltd. (이하 ‘당사’라고 합니다.) 는 공식 SNS 계정(Facebook, Instagram, YouTube) (이하 ‘공식 계정’이라고 합니다.) 에서의 소셜 미디어(SNS) 정책(이하 ‘본 정책’이라고 합니다.) 을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또한 본 정책은 제7조의 각 계정에 적용됩니다.
1. 운영에 관하여
운영자: 주식회사TASAKI KOREA CO., Ltd., TASAKI & Co., Ltd.
운영 내용: 당사 상품과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운영 기간: 공식 계정은 예고 없이 운영 종료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공식 계정 이용 고객께
- 공식 계정을 통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 및 보도 자료의 보조적인 자료이며, 당사의 공식적인 견해 및 발표는 당사 웹사이트 및 보도 자료를 통해 공지해 드립니다.
3. 답변, 문의 대응에 관하여
- (1) 공식 계정의 댓글이나 메시지 등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당사에 관한 모든 문의나 의견은 고객 서비스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당사 각 공식 SNS 계정의 댓글이나 DM에 대해 개별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TASAKI 고객 서비스 tasakiinfo@tasaki.co.kr
- (2) 공식 계정 운영상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댓글 등은 게시자에게 예고·승낙을 받지 않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 (3) 당사는 위와 같은 부적절한 댓글 등의 게시자를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지적재산권에 관하여
- (1) 공식 계정에 게재된 기사·사진·일러스트·음성·동영상 등에 관한 저작권, 초상권 그 외의 권리는 당사 또는 정당한 권리를 가진 자에게 귀속됩니다. 단, 공식 계정에 게재된 게시물에 대해 ‘리트윗’, ‘공유’를 통한 공유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포 시, 출처를 기재해야 합니다.
- (2) 공식 계정에 대한 댓글 등의 저작권 등은 게시자에게 귀속되나, 게시된 내용을 당사가 무상, 비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일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면책에 관하여
- (1) 공식 계정을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정확성·완전함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 (2) 공식 계정에 게재된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혹은 변경·삭제한 것 혹은 변경·삭제하지 않은 것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 손실, 비용, 부담 등이 발생한 경우라도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당사는 이용자가 공식 계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행하는 일체의 행위에 대한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당사는 공식 계정에 대한 댓글 등에 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당사는 공식 계정과 관련하여 이용자 간 혹은 이용자와 제3자 간의 문제나 분쟁이 발행한 경우라도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공식 계정의 중단, 폐지 등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 손실, 비용, 부담 등이 발생한 경우라도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본 정책 변경에 관하여
- 당사는 본 정책을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정책 변경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 손실, 비용, 부담 등이 발생한 경우라도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List of Official Accounts
Facebook:https://www.facebook.com/TASAKI.KR/Instagram:https://www.instagram.com/tasaki_intl
Youtube:https://www.youtube.com/user/TASAKI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