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SNS) 정책

소셜 미디어(SNS) 정책

주식회사TASAKI KOREA CO., Ltd. (이하 ‘당사’라고 합니다.) 는 공식 SNS 계정(Facebook, Instagram, YouTube) (이하 ‘공식 계정’이라고 합니다.) 에서의 소셜 미디어(SNS) 정책(이하 ‘본 정책’이라고 합니다.) 을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또한 본 정책은 제7조의 각 계정에 적용됩니다.

1. 운영에 관하여

운영자: 주식회사TASAKI KOREA CO., Ltd., TASAKI & Co., Ltd.
운영 내용: 당사 상품과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운영 기간: 공식 계정은 예고 없이 운영 종료 혹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공식 계정 이용 고객께

  1. 공식 계정을 통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 및 보도 자료의 보조적인 자료이며, 당사의 공식적인 견해 및 발표는 당사 웹사이트 및 보도 자료를 통해 공지해 드립니다.

3. 답변, 문의 대응에 관하여

  1. (1) 공식 계정의 댓글이나 메시지 등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당사에 관한 모든 문의나 의견은 고객 서비스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당사 각 공식 SNS 계정의 댓글이나 DM에 대해 개별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TASAKI 고객 서비스 tasakiinfo@tasaki.co.kr
  2. (2) 공식 계정 운영상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댓글 등은 게시자에게 예고·승낙을 받지 않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3) 당사는 위와 같은 부적절한 댓글 등의 게시자를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지적재산권에 관하여

  1. (1) 공식 계정에 게재된 기사·사진·일러스트·음성·동영상 등에 관한 저작권, 초상권 그 외의 권리는 당사 또는 정당한 권리를 가진 자에게 귀속됩니다. 단, 공식 계정에 게재된 게시물에 대해 ‘리트윗’, ‘공유’를 통한 공유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포 시, 출처를 기재해야 합니다.
  2. (2) 공식 계정에 대한 댓글 등의 저작권 등은 게시자에게 귀속되나, 게시된 내용을 당사가 무상, 비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일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면책에 관하여

  1. (1) 공식 계정을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정확성·완전함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2. (2) 공식 계정에 게재된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혹은 변경·삭제한 것 혹은 변경·삭제하지 않은 것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 손실, 비용, 부담 등이 발생한 경우라도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당사는 이용자가 공식 계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행하는 일체의 행위에 대한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당사는 공식 계정에 대한 댓글 등에 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5) 당사는 공식 계정과 관련하여 이용자 간 혹은 이용자와 제3자 간의 문제나 분쟁이 발행한 경우라도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6) 공식 계정의 중단, 폐지 등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 손실, 비용, 부담 등이 발생한 경우라도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본 정책 변경에 관하여

  1. 당사는 본 정책을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정책 변경에 의해 이용자에게 손해, 손실, 비용, 부담 등이 발생한 경우라도 당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List of Official Accounts

Facebook:https://www.facebook.com/TASAKI.KR/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tasaki_intl
Youtube:https://www.youtube.com/user/TASAKI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