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AKI Atelier

프라발 구룽이 전하는 타사키 아틀리에 2022 찬란한 하늘에 대하여
RADIANT SKY
TASAKI Atelier(타사키 아틀리에)는 자연 속 다양한 모습의 생명체가 지닌 신비로운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Radiant Sky(찬란한 하늘)는 TASAKI 다섯 번째 시즌의 테마입니다. 유기적인 골드 라인, 선명한 컬러의 스톤과 TASAKI의 아이코닉한 진주 및 다이아몬드를 통해 바다와 하늘이 어우러지는 영원토록 아름다운 풍경과 순간을 표현합니다.
이 럭셔리하고 혁신적인 작품은 우아한 힘을 구현하여 착용자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에너지를 이끌어냅니다.

타사키 (TASAKI)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라발 구룽 (Prabal Gurung)
프라발 구룽 (Prabal Gurung)은 싱가포르에서 태어나 네팔 카트만두에서 자랐습니다.
프라발 구룽 (Prabal Gurung)은 2009년 모던하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그 만의 감각으로 첫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이는 세계 각국의 여성 유명 인사를의 찬사와 수 많은 권위있는 상들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러한 업적을 바탕으로
2017년 9월 그는 타사키 (TASAKI)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되었습니다.
TASAKI
CRAFTSMANSHIP
타사키(TASAKI)는 진주와 다이아몬드 두 가지 주요 소재를 바탕으로 럭셔리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주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타사키(TASAKI)는 최상의 품질을 지닌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전통과 혁신, 고전적인 우아함 모던한 스타일, 자연스러운 모습과 양식된 형태와 같이 상반되는 비전의 균형을 통해 제품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합니다.
타사키(TASAKI)는 2017 년 9 월에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로 임명 된 프라발 구룽 (Prabal Gurung)의 선두아래 우수한 품질, 장인정신 그리고 대담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