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23/06/2022
TASAKI(타사키)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
23/06/2022
TASAKI(타사키)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
TASAKI(타사키)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포토그래퍼 파올로 로베르시(Paolo Roversi)와 함께한 새로운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아날로그 기법을 구사하여 표현하는 컨템포러리하고 낭만주의적인 파올로만의 비주얼은 TASAKI 의 진주와 같이 우아하고 깊이 있는 무드로 가득하며, TASAKI 의 주얼리가 뿜어내는 빛과 투명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모델 사라 그레이스 월러스테트(Sara Grace Wallerstedt)가 TASAKI 의 주얼리를 착용한 4 종류의 캠페인 비주얼은 2022 년 6 월 20 일부터 세계 각국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TASAKI Atelier 『Radiant』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이 디자인한 TASAKI Atelier(타사키 아틀리에)의 새로운 Radiant(래디언트) 컬렉션은 그 이름과 같이 마법처럼 매혹적인 블루 터콰이즈를 통해 눈부신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다. 래디언트 컬렉션은 고혹적인 빛의 진주와 터콰이즈의 순수하고 맑은 파란빛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구름의 신비로운 모습을 재해석하였다. 그렇게 탄생한 세 피스의 하이주얼리는 매혹적인 하늘과 구름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의 색감을 담았다.
TASAKI COLLECTION LINE 『danger』 High Jewellery
펑키하면서 럭셔리한 감각의 새로운 데인저 하이주얼리. TASAKI 의 시그니처인 가시 모티프가 우아한 진주에 섬세하게 세팅되었으며, 특히 4 줄의 진주 라인이 돋보이는 초커와 브레이슬릿에서 TASAKI 의 정교함이 눈에 띈다. TASAKI 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진주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는 것을 사명으로 가지며, 진주의 펑키한 매력을 이끌어낸 디자인을 소개한다. 다이아몬드의 화려한 반짝임이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이어링과 링을 함께 코디하여 TASAKI 만의 매력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TASAKI COLLECTION LINE 『danger』
TASAKI 의 아이코닉한 데인저 시리즈에 보다 다면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신제품이 출시된다. 반짝이는 골드 가시 모티프가 인상적인 슬림한 진주 네크리스를 두 가지 길이의 버전으로 선보이며, 더할수록 빛을 발하는 레이어링 스타일로 로맨틱하고 엣지 있는 터치를 가미한다. 새로운 데인저 이어링과 이어커프는 착용함으로써 당당한 애티튜드를 갖게 하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한다. 데인저 신제품은 2022 년 8 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TASAKI COLLECTION LINE 『balance』 with Pearl Necklaces
TASAKI 는 브랜드의 출발점인 진주와 아이코닉한 밸런스 시리즈를 통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루며 위트 넘치는 디자인과 정교한 장인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진주 네크리스를 모던하고 패셔너블하게 재해석한 TASAKI 의 진취적인 DNA 는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에 맞추어 진주 주얼리를 즐길 수 있게끔 다양한 방향으로 확장된다. 밸런스 컬렉션은 TASAKI 의 모든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그래퍼: 파올로 로베르시
모델: 사라 그레이스 월러스테트
아트 디렉션: 탱크 폼
로케이션: 프랑스 파리
촬영 비하인드



© TASAKI
언론 문의
타사키 코리아 마케팅 본부
윤지수 과장 j.s.yoon@tasaki.co.kr
이재은 주임 j.e.lee@tasak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