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 수집에 관한 보호방침(프라이버시 정책)

주식회사TASAKI(이하, ‘당사’라고 합니다.)는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이하 ‘개인정보’라고 합니다)를 맡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계자 법령 등에 따라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개인 정보 보호에 임해 가겠습니다.

1.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하여

당사는 개인 정보 취급에 있어서 사생활 보호를 충분히 배려해 법령 기타에서 정하는 규범을 준수하고 개인 정보로의 해킹, 분실, 파괴, 변경 및 누설 등의 위험으로부터 적절한 안전대책을 강구합니다. 또 임직원 교육・계발에 힘쓰고 계속적으로 개인 정보 보호 의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득에 관하여

당사 및 그룹 관련 회사가 취득, 취급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상품 구매나 카드 이용 등으로 발생하는 정보
  2. (2)상품의 보관, 배송, 수선, 판매 확인, 주문, 애프터 서비스 등 판매 업무에 관한 각종 전표에 기재된 정보, 증정품 등을 받으실 주소로 지정하신 경우에는 당사가 취득하는 정보에 포함됩니다. (이하 ‘수신처 정보’라고 합니다.)
  3. (3)고객카드, 설문지 등으로 제공 받은 정보
  4. (4)그 외 공정한 수단에 의해 적법하게 수집한 정보

3. 개인정보 이용 목적

당사 및 그룹 관련 회사가 취급하는 개인 정보의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수신처 정보에 대하여는 본인의 동의가 없는 한 (1)의 이용 목적에 한합니다.)
  1. (1)매출처리, 상품의 보관, 배송, 수리가공, 판매확인, 주문, 애프터 서비스 및 이들에 관한 문의 등 상품 판매 및 이에 관련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 또는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업무
  2. (2)당사 상품, 서비스, 이벤트 등의 각종 정보의 제공(이메일 발송 포함)
  3. (3)상품 개발, 서비스 개선, 매장 리뉴얼 등을 위한 마케팅 활동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고객의 개인 정보는 이하의 경우를 제외하고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1)고객의 동의를 받았을 경우
  2. (2)법령에 근거한 경우
  3. (3)사람의 생명, 신체 또는 재산의 보호를 위해 필요한 경우
  4. (4)공중 위생의 향상 또는 아동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필요한 경우
  5. (5)국가에 협력하는 경우

5. 개인정보의 공동 이용

백화점 등에 있는 당사의 매장에서 구입하신 고객의 개인정보는 백화점과 공동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1)공동 이용자의 범위
    • ・이용하신 당사 매장이 백화점 내에 있는 경우는 그 백화점
    • ・이용하신 당사 매장이 상업시설 내에 있는 경우 그 시설
  2. (2)백화점 등의 이용 목적
    • ・매출처리, 상품의 보관, 배송, 수리가공, 판매확인, 주문, 애프터서비스 및 이들에 관한 문의 등, 상품 판매 및 이에 관련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 또는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업무
    • ・백화점 등의 상품, 서비스, 이벤트 등의 각종 정보의 제공(이메일 발송 포함)
    • ・백화점 등의 상품개발, 서비스 개선, 리뉴얼 등을 위한 마케팅 활동
  3. (3)공개된 개인의 데이터 항목
    • ・구매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메일주소 등입니다.
  4. (4)관리 책임자
    • ・폐사 개인 정보 보호 관리자

6. 외부 위탁

당사 및 그룹 관련 회사는 이용목적의 달성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 취급의 전부 또는 일부를 외부에 위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사는 해당 위탁업체에서도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도록 적절한 감독을 실시합니다.

7. 미성년자 고객에 관하여

고객이 미성년자일 경우, 당사가 고객의 개인 정보를 취득할 때 고객의 보호자의 동의를 함께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공개・정정・이용정지・소거

개인 정보에 관한 공개, 내용의 정정, 추가 또는 삭제, 이용 정지 또는 소거, 제3자 제공 정지 등을 고객이 원하는 경우, 고객 서비스로 연락 후, 당사 소정의 서면으로 신청하시면, 합리적이고 필요한 범위에서 신속히 대응하겠습니다. 또한 절차에 관하여서는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시 받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9. 뉴스레터에 대하여

뉴스레터에 관한 문의 및 등록정보 변경, 등록 삭제에 관해서는 고객서비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ASAKI 고객서비스 Mail:tasakiinfo@tasaki.co.kr(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10.문의처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 및 문의 등에 관해서는 고객서비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ASAKI 고객서비스 Mail:tasakiinfo@tasaki.co.kr(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