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이념

share : 

google+

TASAKI는 보석을 판매하는 것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환대’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날마다 연구를 거듭하여 그 노력을 계속하는 것으로 신뢰를 증명 받는 브랜드 ‘TASAKI’를 확립하여 유지하는 것을 경영의 이념으로 한다.

그러기 위한 행동지침으로써

1. 사회에 공헌

사회의 요구와 자연 환경과의 조화를 이룬 보석을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의 풍요로움과 안정감을 전달함으로써 생활, 문화의 향상에 공헌하도록 노력한다.

2. 고객만족의 향상

품질을 중시하여 고객과 좋은 파트너로서 영원한 신뢰를 받는 기업을 목표로 한다.

3. 주주에게 공헌, 채권자에게 보전

효율적 경영에 의한 실적의 성장성을 유지함으로써 기업 가치 증대를 도모하고 적정한 배당 기타 주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이익 환원과 채권자에게 안심을 주도록 노력한다.

4. 직원 존중

직원 개개인의 특성과 노력이 발휘되어 새로운 것에 적극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자유롭고 활기찬 기업 풍토 만들기를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직원의 계발과 풍부함을 실현 시킬 수 있도록 도모한다.

5. 신뢰받는 경영

법령・규칙 및 정관・사내규정을 준수하고 올바른 회사 지배 및 적정한 공개로, 부정과 은폐를 없애어 공명정대하고 투명성 높은 경영을 구축하며 널리 사회의 신뢰와 신용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부칙 제정 2008년 6월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