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TASAKI

새로운 아름다움에 대한 호기심에서 탄생한, 마치 자른듯한 단면이 자연스럽게
광택을 내는 진주, 구축적인 형태를 그리며 어레인지에 따라 전혀 다른 표정을 보이는
멀티웨이 네크리스, 직물처럼 진주를 이은 쿠튀르 감각의 네크리스등, 신선한 놀라움과
새로운 엘레강스가 교차합니다.

 M/G TASAKI

M/G TASAKI

멜라니 조르카고폴러스의 참신한 디자인은 진주의 트레디셔널한 이미지에 모던한 요소를 결합하어 주얼리를 예술과 하이패션의 레벨로 끌어올렸습니다.
구조적이고 실용적인, 그리고 구축적이면서 중성적인 요소의 디자인은 현대 여성들에게 맞춘 그야말로 최적의 주얼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Melanie Georgacopoulos

PROFILE

Melanie Georgacopoulos(멜라니 조르카고폴러스)

그리스인과 프랑스인 사이에서 태어나 런던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신진 주얼리 디자이너. Edinburgh College of Art에서 조형을 배우고 2004년에 수석으로 졸업.
2007년 Royal College of Art에서 주얼리 석사 학위를 취득.
2010년에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진주를 반으로 자른 SLICED컬렉션을 발표. 2012년 AW London Fashion Week에서는 영국의 주얼리 디자이너10인에 선정.
현재 런던을 거점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으며 Dover Street Market과 파리의 colette등에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MESSAGE 메시지

‘진주는 젊고 천진난만함과 축적되어온 지혜, 섬세함과 인내력, 삶과 죽음과 같이 상반하는 것들의 심볼 같습니다’ 작품에 있어서도 표현하려고 하는 것은 진주가 그 내면에 가지고 있는 Mystic한(정신적인) 특성 그대로 이며, M/G에서 ‘/’는 그 상징입니다. 클래식한 목걸이가 가진 심미적이며 상징적인 영역에서 진주의 컨셉을 풀어놓고 전통에서 벗어난 현대적인 의미부여를 가진 material로써, 새로운 빛을 부여하려고 합니다.

취급

점포에 따라 취급 상품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