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ASAKI

ABOUT TASAKI

바다에 둘러싸여 풍요로운 자연과 함께 살아가며 생겨난 일본의 미의식.
섬세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세계가 주목하는 그 미의식이야 말로 모든 TASAKI주얼리에 깃들어 있는 정신입니다.
TASAKI는 자사 진주양식장을 보유하고 우수한 다이아몬드 연마기술을 인정받은 일본에서 유일한 기업입니다.
TASAKI만의 제조기술과 자연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문화가 만들어내는 고급스러운 빛은 착용하는 사람과 조화를 이루어 그 사람만의 아름다움을 우아한 빛으로 승격시켜줍니다.
비교할 수 없는 미의식을 가진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그것이 TASAKI입니다.

TASAKI 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TASAKI Brand Story
뉴욕을 거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타쿤 파니치갈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기용하여, 혁신적인 디자인을 Collection Line으로 전개 중입니다.

TASAKI의 디자인

일찍부터 주얼리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한 TASAKI는 1962년에 창조력을 결집하는 디자인실을 설치하였습니다. 이후 뛰어난 디자이너를 계속해서 배출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주얼리
디자인 콘테스트에서도 많은 수상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09년 가을, TASAKI(타사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는
디자이너 타쿤 파니치갈을 초빙하여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일본 최고의 메종으로 보석의
아름다움을 더욱더 추구하고 있습니다.

TASAKI Brand Story
Thakoon Panichgu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Thakoon Panichgul 타쿤 파니치갈

TASAK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주얼리 디자인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있는 일본 기업과 함께 일을 한다는 점에서도 매우 흥미로운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진주가 가진 아름다움과 클래식함을 좋아합니다. 모던한 사고방식으로 진주를 들여다보면 진주도 젊고 매력적인 주얼리로 변하게 됩니다. 진주를 잘라 사용하는 것 하나, 진주와 다른 소재와의 조합 하나. 항상 ‘다른 두 가지의 융합’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나 컬러스톤도 마찬가지로 항상 의외의 면을 가진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아몬드도 파빌리온을 위로 향하게 사용하거나 ‘보기에 아름답기만 한 주얼리에도 사실은 가시가 있다.’등 상반되는 것의 아름다움을 융합시킨 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진주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새로움을 더하여 놀라운 발견을 하고자 합니다. 이렇듯 소재를 다른 관점에서 포착하는 작업은 사람들이 상상했던 주얼리가 가지고 있던 모습을 바꿔 소재가 가진 최고의 퀄리티를 이끌어 내고자 하기 위함입니다.
TASAKI의 주얼리로 특별한 날만 위해서가 아닌, 일상에서도 주얼리를 착용하는 즐거움을 사람들이 알게 된다면 그것만큼 기쁜 것이 없을 것입니다.

TASAKI의 퀄리티

TASAKI의 퀄리티는 원석에서부터,
TASAKI가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진주, 컬러스톤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TASAKI's Quality